본문 바로가기

봄보라

프로젝트 협업, 도구만 바꿔도 분위기가 달라집니다

프로젝트 협업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의견 조율, 역할 분담, 업무 공유, 피드백 처리 등 복잡한 절차가 수반되는 과정입니다

 

하지만 협업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

  • 중복된 업무 수행
  • 일정 누락
  • 커뮤니케이션 오류
  • 업무 히스토리 미기록

 

이런 문제를 줄이기 위해 많은 팀들이 프로젝트 협업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

 

특히 실시간으로 업무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칸반 보드 기반 협업 도구는 업무를 시각화해주고


역할과 진행 상태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

 

 

 

봄즈의 봄보라는 협업 중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

 

참여자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둔 협업 도구입니다

 

  • 담당자 지정
  • 마감일 설정
  • 이슈 히스토리 추적
  • 태스크 별 코멘트 관리


모든 기능이 하나의 보드 안에서 이루어집니다

 

복잡한 프로젝트도 정돈된 시스템에서 시작해야 성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


봄보라가 바로 그 시작점이 되어드립니다